HOME > 취업연수과정 > 교육과정
증강현실(AR)컨텐츠 및 가상현실(VR) 개발자 양성과정
훈련과정 증강현실(AR)컨텐츠 및 가상현실(VR) 개발자 양성과정
훈련자격 현재 실업상태의 구직자.취업준비생.졸업예정자.개인사업자경우(8천만원이하)
교육시간 09:30~18:30 (주5일수업.일일8시간) 총교육시간 3.7개월(75일_총 600시간)
교육일정 2018년 02월26일~ 2018년 06월15일
2018년 06월18일~ 2018년 10월05일 [모집중]
교육장소 종로
교육비용 교육총비용 3,944,400 원
교육문의 및 신청
02-539-8879온라인 신청하기 +
개인부담금 전액지원 (국가기간ㆍ전략산업직종훈련과정)
교육수당지원 매월 316,000원~416,000원

 

 

 

- 본 교육은 졸업예정자, 미취업자를 대상으로 하는 국비지원 전액 무료교육입니다.

- 프로그래밍의 기초부터 진행되기 때문에 관련 기초자분들께서도 참여가 가능합니다.

- 3.7개월간의 연수과정 이후 관련 개발자로의 취업대비가 가능합니다. 


 

 


 

 

 

​ 


 

 

 

 

 ​

 


 

 ​ 

.

.

교육센터 시설안내

강남 캠퍼스
강남 캠퍼스
강남 캠퍼스

커리큘럼Acorn Job Employment Center

주제 강의주요내용 시간
[VR프로그래밍_C언어]
1.C언어의 기본
  • -이것이 C언어다.
  • -프로그램의 기본구서
  • -변수와 연산자
  • -테이터 표현 방식의 이해
  • -상수와 기본 자료형
  • -Printf함수와 scanf_s 함수 정리하기
  • -반복실행을 명령하는 반복문
  • -조건에 땨른 흐름의 분기
  • -C언어의 핵심 함수
  • -도전프로그래밍 1
24H
[VR프로그래밍_C언어]
2.포인터와 배열의 시작
  • -1차원 배열
  • -포인터의 이해
  • -포인터와 배열 함께 이해하기
  • -포인터 와 함수에 대한 이해
  • -도전프로그래밍 2
16H
[VR프로그래밍_C언어]
3.포인터와 배열의 완성
  • -다차원 배열
  • -포인터의 포인터
  • -다차원배열과 포인터의 관계
  • -함수포인터와 void 포인터
  • -도전 프로그래밍 3
16H
VR프로그래밍_C언어]
C언어의 깊은 이해
  • -문자와 문자열 관련 함수
  • -구조체와 사용자 정의 자료형 1
  • -구조체와 사용자 정의 자료형 2
  • -파일 입출력
  • -메모리 관리와 메모리의 동적 할당
  • -매크로와 선행 처리기
  • -파일의 분할과 헤더파일의 디자인
  • -도전프로그래밍 4
24H
[VR프로그래밍_C++]
01.C++로의 전환
  • -C언어 기반의 C++ 1
  • -C언어 기반의 C++ 2
8H
[VR프로그래밍_C++]
02.객체지향의 도입
  • -클래스의 기본
  • -클래스의 완성
  • -복사 생성자
  • -Friend와 static 그리고 const
32H
[VR프로그래밍_C++]
03.객체지향의 전개
  • -상속의 이해
  • -상속과 다형성
  • -가상(Virtual)의 원리와 다중상속
16H
[VR프로그래밍_C++]
04.객체지향의 완성
  • -연산자 오버로딩 1
  • -연산자 오버로딩 2
  • -String 클래스의 디자인
  • -탬플릿 (Template)
  • -예외처리 (Exception Handling)
  • -C++의 형변환
24H
[VR프로그래밍_C#]
1.C# 프로그래밍 체험하기
  • -C# 프로그래밍 시작하기
  • -C#윈도우 프로그래밍 시작하기
  • -C#윈도우 프로그래밍 맛보기
  • -C# 윈도우 프로그래밍 예외 처리하기
  • -C# 윈도우 프로그래밍 발전 시키기
8H
[VR프로그래밍_C#]
2.C# 프로그래밍 기본기 익히기
  • -변수
  • -타입형 (type ,형)
  • -기본산술자
  • -메서드 (Method)
  • -예약어(키워드)와 이름 명령법
  • -조건문 if ~ else
  • -삼항연산자
  • -순환문 (for)
  • -중첩 for문
  • -등차수열
  • -Math클래스 ,네임클래스
  • -스태틱 메서드 (static method)
  • -Break , continue
  • -논리,단축 관계 ,비트 연산자
  • -switch ~ case 문
  • -쉬프트 연산자
  • -while문
  • -do ~ while문
  • -1차원 배열 버블 정렬
  • -Foreach , param
  • -Out키워드 ,String
32H
[VR프로그래밍_C#]
C#프로그래밍 응용하기
  • -야구게임 만들기 (콘솔 , 윈폼)
  • -카드게임 만들기 ((콘솔 ,윈폼)
  • -채팅하기 (콘솔,윈폼)
  • -학생정보관리하기 1(윈폼 –DB)
  • -학생정보관리하기 2(윈폼 –DB)
40H
[AR, VR, MR 개발 실전]
유니티 3D 엔진 기초 다루기
  • -유니티3D 라이선스 정책 및 가격
  • 유니티3D를 이용을 위한 회원가입
  • -3D 툴인 마야 및 3dMax 로 만든 모델링 유니티로 임포트 및 최적화 설정
  • -간단한 2 D 모바일 게임 만들어 보기
  • -모바일 안드로이드로 빌드 및 스마트폰에 만든 게임을 앱으로 넣어보기
  • -구글 스토어 등록 하기
40H
[AR, VR, MR 개발 실전]
유니티 3D 엔진
실전 제작 게임 만들기
  • -VR에 많이 쓰이는 FPS(FiresPersonShooting) 게임 만들기
  • -VR/AR 에 응용 가능 한 TPS(ThirdPersonShooting) 게임 만들기
160H
[AR, VR, MR 개발 실전]
유니티 3D를 이용한
실전 VR /AR 컨텐츠 제작
  • -모델하우스를 VR환경으로 만들어서 탐색 하고 시선으로 문을 열고 닫기 및 오브젝트 움직이기
  • -미술 전시관을 VR을 환경을 구축하여 관람 할때 실제환경과 흡사한 조건을 만들기
  • -앞에 1과 2의 환경에서 AR환경 추가하기 (MR 구현하기)
  • -최종 프로젝트 개발 및 발표
160H

교육문의Acorn Job Employment Center

이름 (필수)
연락처(필수)
이메일주소(필수)
문의사항(필수)

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

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

수집하는 목적/방법에 따라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은 다음과 같습니다.
- 기본 개인정보 정보
 신청자, 생년월일, 연락처, 이메일, 최종학력

- 마케팅/서비스 이용을 위한 정보
 신청자, 생년월일, 연락처, 이메일, 최종학력

- 서비스 이용 중 발생되는 정보
 서비스 이용기록, 접속로그, 쿠키
 결재수단에 대한 기록여부(계좌), 결재기록

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목적

에이콘 아카데미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.
-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목적
학습진행, 컨텐츠 제공, 구매 및 요금 결제, 물품배송 또는 청구지 등 발송
- 회원 관리
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, 개인 식별,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
비인가사용 방지, 가입 의사 확인, 연령확인,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, 고지사항 전달
-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
신규 서비스(제품) 개발 및 특화,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,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
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, 접속 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
- 고용보험 과정의 노동부 신고
회원이 신청한 과정이 고용보험 대상 과정인 경우 고용보험 환급을 이유로 노동부에 신고하게 됩니다.

개인 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

원칙적으로,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.
단,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.

보존 항목 : 신청자, 생년월일, 연락처, 이메일, 최종학력
보존 근거 : 고용보험 환급 적정성 심의
보존 기간 : 3년

그리고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아래와 같이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.
1) 기타 법령에 따른 보유기간/관계법 안내
-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: 5년 (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)
-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: 5년 (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)
-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: 3년 (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)
- 본인확인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: 정보통신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: 6개월
- 방문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: 통신 비밀 보호법 보존 기간 : 3개월

교육문의

수강신청Acorn Job Employment Center

아이디(필수) 4자이상 12이하로 작성해야 합니다.
비밀번호(필수)
신청자(필수)
핸드폰번호(필수) - -
이메일주소(필수) @
생년월일(필수) 예)820506
최종학력 대학 전공, 기타
교육일정선택(필수)
문의사항

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

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

수집하는 목적/방법에 따라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은 다음과 같습니다.
- 기본 개인정보 정보
 신청자, 생년월일, 연락처, 이메일, 최종학력

- 마케팅/서비스 이용을 위한 정보
 신청자, 생년월일, 연락처, 이메일, 최종학력

- 서비스 이용 중 발생되는 정보
 서비스 이용기록, 접속로그, 쿠키
 결재수단에 대한 기록여부(계좌), 결재기록

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목적

에이콘 아카데미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.
-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목적
학습진행, 컨텐츠 제공, 구매 및 요금 결제, 물품배송 또는 청구지 등 발송
- 회원 관리
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, 개인 식별,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
비인가사용 방지, 가입 의사 확인, 연령확인,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, 고지사항 전달
-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
신규 서비스(제품) 개발 및 특화,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,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
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, 접속 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
- 고용보험 과정의 노동부 신고
회원이 신청한 과정이 고용보험 대상 과정인 경우 고용보험 환급을 이유로 노동부에 신고하게 됩니다.

개인 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

원칙적으로,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.
단,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.

보존 항목 : 신청자, 생년월일, 연락처, 이메일, 최종학력
보존 근거 : 고용보험 환급 적정성 심의
보존 기간 : 3년

그리고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아래와 같이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.
1) 기타 법령에 따른 보유기간/관계법 안내
-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: 5년 (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)
-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: 5년 (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)
-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: 3년 (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)
- 본인확인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: 정보통신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: 6개월
- 방문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: 통신 비밀 보호법 보존 기간 : 3개월

수강신청하기

Back to Top